DK법무법인과 선교협력 MOU 체결

DK법무법인 임직원 ◙ Photo&Img©ucdigiN

선교사지원재단(사무총장 김인선 장로)은 2024.9.30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DK 법무법인 (김범상 대표 변호사)과 선교사 법률자문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하였다.

[시사리뷰] DK법무법인과 선교협력 MOU 체결 » 선교사지원재단 김인선 사무총장에 따르면, DK 법무법인 (DK Law Firm)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법무법인으로 기업 법률자문, 지식재산권(IP)보호, 건설 및 부동산 관련 소송, 민형사 사건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한다.

DK 법무법인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특히 국가별 고객의 필요에 맞춘, 맞춤형 법률 자문을 하며, 각 기관의 비전과 미션을 안전하게 수행할수 있도록 최선의 법무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DK 법무법인의 김범상 대표 변호사는 선교사가 되기 위하여 신학을 공부하고, 추가적인 전문성을 키우기 위하여 경제와 법률공부를 마친 후 변호사가 되어, 수년간 개인법률사무소를 운영하다가, 더 큰 비젼을 보고 뜻이 맞는 분들과 함께 몇년 전 법무법인으로 출범하였다 한다.

이번 선교사지원재단과의 DK법무법인과 선교협력 MOU 체결 소식은 선교 현장에서 개인적으로나 사역적으로 법률적 자문이 필요하신 선교사에게 희소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대가 크다 한다. 특히 이번 DK 법무법인과의 선교협력 MOU 체결에는 어성호 선교사가 교량역할을 했다며,  DK 법무법인 임직원에게  감사를 전했다.
​​

한편, DK 법무법인에 법률자문 상담시에는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해야 하며, 복지카드발급 및 협력기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를 참조하기 바란다.

DK 법무법인 법률자문문의 전화 : 02-733-4946

DK법무법인 웹사이트 바로가기

한인세계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 바로가기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