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S 지성구-구자미 선교사 가정 새해 인사

‘그러므로 너희가 더욱 힘써 너희 믿음에 덕을, 덕에 지식을, 지식에 절제를, 절제에 인내를, 인내에 경건을, 경건에 형제 우애를, 형제 우애에 사랑을 더하라. 이런 것이 너희에게 있어 흡족한즉 너희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알기에 게으르지 않고 열매 없는 자가 되지 않게 하려니와 이런 것이 없는 자는 맹인이라. 멀리 보지 못하고 그의 옛 죄가 깨끗하게 된 것을 잊었느니라’ (베드로후서 1장 6-9절)


[미션필드] GMS 지성구-구자미 선교사 가정 새해 인사 » 국내외적으로 격동기의 연말연시에 선교를 이끌어 가시는 성삼위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리며, ‘멈출 수 없는 선교’에 기도와 재정 후원으로 함께 해주시는 협력 교회와 단체 그리고 후원자들께 감사하며, 문안드립니다. 2025년을 시작하면서 준비하는 영국에서의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4회 청소년 수련회(일시: 2025년 8월 4-8일 // 주제: 하나님 감사, 이웃 감사/ 성경공부는 마태복음/ 성경암송은 산상수훈)에 대한 등록 공지가 나가고 하루 만에 모집 청소년 72명이 등록되고, 대기자로 8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세대가 아닌 믿음의 다음 세대를 위해 2011년에 시작한 청소년 수련회 등록이 하루만에 마감된 것은 처음입니다.

지난해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3회 청소년수련회 비디오 링크: https://youtu.be/mcwvw4PX_VU 2024년 4분기에 저희에게는 어려운 일들과 감사한 일들이 교차하였습니다. 한국에서의 주 파송교회와 사역을 후원하던 단체의 후원이 한국교회의 여러 환경으로 중지되었습니다. 영국 선교 22년 동안 함께 해주신 인천동성교회와 어려울 때마다 힘이 되어 주었던 본교단 전국여전도회연합회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이와 같은 어려움에도 리버풀에서의 유학생 사역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도의 응답으로 리버풀 시내에서 기차로 22분 거리의 역세권 지역에 장소가 마련되어 이름을 德松亭이라 하였습니다. 이는 뉴욕 예수서원 예수운동 고석희 목사님이 구자미 선교사에게 지어주신 이름 德松에서 온 것입니다. 덕송정은 둘째 딸이 은행융자로 구입한 가정집입니다. 둘째 딸이 우편으로 보내온 카드 내용이 – “비록 집은 제 이름으로 되어있지만, 하나님이 주신 귀한 집, 많은 손님과 리버풀한인교회에 축복이 되길 기도합니다.”- 감동이었습니다.

주일에 덕송정에서 리버풀 한인교회가 예배드리는 영국교회까지는 자동차로 40분 정도 소요되지만, 주중에 덕송정에서 사역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덕송정에서 매주 성경공부를 식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11월에는 1박 2일 리트릿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기회를 만들어 리트릿을 덕송정에서 자주하려고 합니다. 영국의 전통 크리스마스 디너는 12월에 교회에서 예배 후 함께 하였습니다. 영국은 성탄절에 대중교통이 모두 쉬기 때문에 자동차 2대로 유학생들을 픽업하여 덕송정에 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저희는 2025년을 향한 하나님의 비전에 순응하며 맡은 바 충성된 종이 되고 싶습니다.

주님의 지상명령인 선교를 위해 함께 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 교회와 단체 그리고 개인 후원자의 삶에도 하나님의 선한 인도 하심 따라 성령 충만하여 영육에 강건함의 복이 2025년에도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기도 제목은
① 영국에서의 모든 선교사역이 하나님의 기쁨이 되게 하옵소서.
② 리버풀한인교회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헌신된 유학생들이 하나님의 선교에 함께 하게 하옵소서.
③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4회 청소년 수련회의 재정을 채우시는 하나님의 섭리 보게 하옵소서.
④ 주 파송교회가 새로이 연결되게 하옵소서 .
⑤ 선교에 기도와 재정으로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성령의 충만함과 예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게 하옵소서.

영국 리버풀에서 지성구-구자미 (하은, 성은, 예근) 선교사 가정 올림
(주파송_ 소속 GMS, 협력 GSM, 사역 CMF)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